나이키 에어맥스 LTR-90 주니어 후기
본문 바로가기
정보

나이키 에어맥스 LTR-90 주니어 후기

by 동그란햄찌 2023. 2. 16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내돈내산 맛집 후기가 아닌 (친구가 알려줘서 득템한😊) 나이키 운동화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. 사실 물건 받아본지는 며칠 됐는데 이것도 게을러서 이제야 들고 왔어요..



색상 조합을 보자마자 요거다! 했어요. 봄 운동화가 하나 필요해서 살까말까 고민 중이었는데 마침 사이즈도 있고(220~225mm 발 볼 부자), 주니어 신발이라 가격도 저렴한거예요.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! 나이키 멤버십도 없는데 가입까지 해서 사는 정성... 배송은 1주일 정도 걸렸습니다. 세일기간이라 늦을거라고 사전에 안내를 해주더라고요.

참고로 LTR은 LetTeR의 줄임말입니다. 어떤 약자일까 궁금했는데 가죽이 들어가 있다는 뜻이었어요.



언박싱이니까 요런 것도 한 번 찍어봐야지, 했는데 유튜브 잘 안 보는 게 여기서 티 나는 것 같아요...🤣 보통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이 사다보니까 상자를 제대로 본 건 처음이었어요.



상자를 열어본 사진입니다! 저는 이 때가 제일 설레는 것 같아요😊 사진으로 봤을 때에도 검은색, 회색, 빨간색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게 매력적이었는데요. 실물을 보니 이 모델로 고르기를 잘했다 싶었어요.



에어맥스 특유의 푹신한 착화감이 좋았어요. 키도 커진 것 같아서 🐶이득인 느낌! 혹시나 발 볼이 안 맞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기우였어요. 신발끈을 느슨하게 풀어보니까 쏙 들어갔어요.



나이키 로고가 보이게🤣 찍은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. 무 발목이 안 보이게 찍느라 고생했는데 그래도 슬쩍 보이네요.. 저처럼 발 사이즈가 작은 분들은 나이키 할인 기간에 키즈~주니어 제품 노려서 구매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.

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.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!



반응형

댓글